본문 바로가기

Ragnarock

Valhalleluja 발할렐루야

728x90

좋아하는 게임이 인기가 없어 정보를 찾기 어려워 내가 만든 블로그.

 

얼마 전에 오빠ㅅㄲ..오빠님이 엄마 몰래 오큘러스 퀘스트2라는 걸 샀다.

 

처음 반응: "뭐야 그거 쓴 거 너무 웃겨(진짜 멍청이 같았음) 난 절대 안함"

꼬임에 넘어가 라그나록 해 본 이후: "오빠 한 판 나 두 판, 니 한 판 나 열 판"

 

라그나로크가 아니다. 옛날 그 만화도 게임도 아니다.

 

바이킹 락!!!!!

 

오큘러스 퀘스트용 리듬 게임이고 '그' 라그나로크에 록, ROCK를 더해 만든 이름, 라그나록(실제 발음은 뢱쯤이려나)이다.

 

이름부터 센스ㅠㅠ 내 스타일 ㅠㅠㅠㅠㅠ 좋다 좋다.

 

검색으로 찾은 이미지. 아직 내가 스샷 따는 법을 몰..ㄹ...

 

바이킹이 배 타고 싸우러 가는데 노 젓는 노동요를 내가 북으로 쳐주는 그런 게임이다.

 

양 사이드에 달린 북은 신도 나고 여유도 있을 때 막 치면 손 들고 어우쓰!!!!!하며 소리도 쳐준다.

 

노트에 그려진 마크가 박자를 나타내는데 이것을 공부하기보다 '리듬'을 타는 게 좋은 점수를 따는 길.

 

예고편(!)을 보자. 시작과 끝을 장식하는 음악이 바로...

https://www.youtube.com/watch?v=39t-lWJvaA4

 

나의 최애곡이며 다음과 같다.

https://www.youtube.com/watch?v=S9WWz95ripA

NANOWAR OF STEEL - Valhalleluja (ft. Angus McFife from Gloryhammer) | Napalm Records

 

그렇다. 북유럽 신화에서 전사들이 죽으면 가는 발할라(날 보셨어! 발할라로 데려가실 거야!!)와

 

찬송가st. 할렐루야를 더한 발할렐루야... 게임 제목처럼 기가 멕힌 센스로 이름지은 명곡이다.

 

 

리듬 게임으로서의 파괴력은 말할 것도 없고 가사 또한 엄청난데(이케아 넘나 많이 나온다)

 

역시 VR 자체가 아직 크게 인기가 없다보니 번역도 없고 훌쩍, 내가 대충 알아먹을 수밖에 없는데.

 

그냥 나 혼자 보고 웃으려고 조만간 번역을 해볼 생각이다... 내가 이렇게 진심이다.

 

까막눈으로 대강 보니 이 밴드 이름조차 무언가의 패러디인가보다. 뉘앙스까지 내가 잘 처치할 수 있을까...ㅜㅠ

 

>>> 후후후 결국 해내고 말았던 것이에요. 가사를 보시려면 아래 글로 고고! <<< 

2021.05.17 - [Ragnarock] - NANOWAR OF STEEL - Valhalleluja 가사 번역

 

그 다음 좋아하는 게임은 비트 세이버 Beat Saber. BTS 팩도 하나 샀다 헤헤

 

다른 게임 더 재미있고 신기하고 멋진 게임도 많지만 나는 요새 이것만 하니까 우선 이것만 씀!

 

(비트세이버는 있어도 라그나록 이놈은 추천 리스트에도 안 보임 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