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꿈 해몽 - 죽음, 죽는 꿈

728x90

잔 로렌초 베르니니 ‘(하데스의) 페르세포네의 납치’(1622)

 

내가 죽는 꿈

과거를 청산하고 새롭게 다시 태어나는 것을 의미하므로

자기 일에 종지부를 찍고 새로운 일에 착수하거나 신분이

새로워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사업가는 새 사업에

착수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

다른 사람의 협조를 얻어서 사업이나 하는 일을 성취할 것이며

새로운 사업에 착수하여 신분이 새로워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목을 매어 자살하는 꿈

어떤 기관이나 권력자에 의하여 일을 성취하게 될 꿈으로 풀이합니다.

 

독약을 먹고 자살하는 꿈

과학적인 방법이나 사상적 감화를 얻고 일을 성취하게 될 꿈으로

해몽합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져 죽는 꿈

지금까지 쌓아올린 사업 기반을 완전히 포기하고 새로운 사업을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볼수 있습니다.

강물에 빠져 죽는 꿈

어떤 기관에 청탁한 일이 성취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차에 치어 죽는 꿈

자기 일이 단체나 기관을 통하여 성취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권총으로 자살하는 꿈

권력자에 의해서 일이나 사업이 성취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때 권총 소리가 요란했다면 크게 소문이 나는 것을 뜻합니다.

다른 사람을 무자비하게 죽이고 통쾌한 느낌이 든 꿈

하고자 하는 일이나 사건을 통쾌하게 처리하고 성취시켜 재수 있는 일을

체험하게 될 꿈으로 풀이합니다.

다른 사람이나 동물을 죽이고 양심의 가책을 받는 꿈

어떤 일을 성취하였으나 뒤처리를 할 수 없거나 불안해 알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통치자(국가 원수, 대통령 등)를 암살하는 꿈

벅찬 일거리, 또는 국가적인 사업이나 정책, 정부와 관련된 최고의 명예를

얻기 위한 일이나 사회적인 이익이 되는 일을 성취시키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적(敵)을 무기나 연장으로 죽이는 꿈

어떤 협조자나 이로운 방도에 의해 방해물이나 벅찬 일거리를 무난히

처리하고 성취시키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무고한 사람을 죽이는 꿈

심리적 갈등도 방해도 받지 않고 자연적 추세로서 일거리가 성취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애인이나 아내를 무자비하게 죽인 꿈

가장 마음에 고통을 느끼는 관계 또는 애착을 가진 일거리를 결단성 있게

해결하거나 성취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단번에 두 사람을 죽이는 꿈

두 가지 일이 짧은 시간 내에 성취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적병 중 한 사람만 못 죽인 꿈

관청의 일을 보는데 여러 계통에서 계류되어 진전을 보지 못하나

수일 내에 해제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해충(벌, 파리, 모기, 바퀴벌레)을 죽인 꿈

근심, 걱정이 해소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자기를 괴롭히는 많은 해충을 죽인 꿈

사회적인 범죄 집단이나 개인, 방해물이 되는 외세를 소탕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큰 동물을 쳐 죽이는 꿈

용이나 호랑이, 뱀, 산돼지 같은 큰 동물을 쳐 죽인 꿈은

벅찬 과제(또는 단체나 세력)나 사건 들을 통쾌하게 현실에서 성취시키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그러나 동물이 태아의 표상일 때는 유산되거나, 낳더라도 중도에서 요절을

하게 될 수도 있으나, 그 동물이 태아를 상징하지 않는다면, 태아가 장차

장성해서 이룩하게 될 사업이나 일거리로 볼수 있는데 그럴 경우는 크게

성공하는 것으로 해몽합니다.

 

어떤 사람이 누군가를 돌이나 칼, 주먹으로 쳐서 죽이는 꿈

자기 일을 어떤 기관이나 사업장에서 성취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문학 작품 같은 것이 심사를 거쳐 지상에 발표되는 경우로 볼 수 있겠습니다.

집안 식구를 죽인 살인범을 찾아다닌 꿈

집안과 관련된 일이나 자기 일을 성취시켜 준 협조 기관을 방문할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적과 싸워서 죽인후 정당방위를 주장하는 꿈

어떤 일을 성취하거나 목적을 달성한 후에 그 일에 협조해 준 사람이

사례금을 요구해 오거나 공로를 치하 받으려 하나, 스스로의 공로라

주장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사형수가 되어 경찰에게 쫓기는 꿈

어떤 일을 성취시키고 권세나 명예가 주어지나, 그것을 기반으로 사업을

이루려는 목적을 달성하기 힘들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사형수를 죽인 꿈

사회적으로 공인된 과업이나 합격품, 심사를 필한 작품 등을

이차적인 사업성과를 거두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칼로 상대막의 목을 쳐 죽였는데 피도 흘리지 않고 쫓아와 도망친 꿈

어떤 벅찬 일을 성취시켰다고 생각하지만, 그 일이 완전히 성사되지 않아

불안과 초조한 상태로 상당한 시일 동안 고통 받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기 차(자신이 운전하는 차)로 사람을 치어 죽여 선혈이 낭자한 꿈

자신이 몸담고 있는 기관이나 협조적인 세력이나 과학적이고 편리한

방도, 방법에 의해서 공적인 일이 성취되고 많은 재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두려움이나 죄의식을 느끼지 않아야 합니다.

다른 사람이 차에 깔려 죽은 것을 본 꿈

어떤 기관에서 자기와 관계된 일이 성취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죽는 꿈 해몽 풀이 길몽

내가 죽는 꿈 자신이 죽는 꿈.

합격이나 취직 등 좋은 일이 따르는 길몽으로

미혼인 경우 좋은 배우자를 만나는 꿈이기도 하다네요

자신이 차에 치여 죽는 꿈.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일이나

일거리들이 늘어나 기쁨이 끊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자신이 죽어서 영혼이 되었다 생각하는 꿈.

계획 중인 사업이나 일거리 등이 성공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목을 메 자살하는 꿈.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운세가 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몸이 아픈 사람이라면 건강을 되찾게 된다고 하네요

자신이 독약을 먹고 자살하는 꿈.

인생에 전환점이 되어줄 일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큰 배움을 얻고 그에 영감받아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대한 확신과

성공의 기반을 마련한다고 하네요

자신이 분신자살을 하는 꿈.

사업이나 가업 등이 크게 번성하여

많은 재물과 큰돈을 얻게 된다고 하네요

자신이 사형선고를 받고 처형당하는 꿈.

출세하게 되는 길몽으로

주의 사람들의 조언이 큰 힘이 되어

사업이나 일거리 작품 등이 크게 성공한다고 하네요

또한 몸이 아픈 사람이 이 꿈을 꾼다면

건강을 되찾게 되거나 좋은 일들이 이어진다고 하네요

자신이 병에 걸려 죽는 꿈.

새로운 일의 시작을 알리는 꿈으로

작업이나 작품이 완성된다고 합니다

또한 자신의 주변 인물 중

누군가 결혼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자신이 죽어 온 가족이 대성통곡하는 꿈.

가족들끼리 크게 기뻐할 일이 생길 길몽으로

좋은 운대가 흐르니

사업이나 일거리 등이 번성하게 된다고 하네요

누군가 자신을 죽이는 꿈.

큰 행운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운세가 좋아진다고 합니다

또한 장수를 상징하는 꿈으로

몸이 아픈 사람이 이 꿈을 꾼다면

건강을 되찾게 된다고 하네요

모르는 사람의 죽음을 보고 슬퍼하는 꿈.

행운이 찾아오는 길몽으로

기쁜 소식이 끊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자신의 형제자매가 죽는 꿈.

오랫동안 보지 못한 형제자매가 찾아오거나

반가운 소식을 전해 듣는 꿈

자신의 가족이나 일가친척이 죽어 슬피 우는 꿈.

노력한 일에 대한 결과가 좋을 것 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그로 인해 기쁜 일이 끊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자신과 가까운 지인이 죽어 슬퍼하는 꿈.

자신이 공들인 일에 대한 결과가

만족스러울 것을 암시하는 꿈

누군가의 죽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꿈.

결과를 알 수 없던 일이

끝내 자신에게 유리한 쪽으로 흘러간다고 합니다

큰 기대를 하지 않은 일들이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아이를 낳았는데 낳자마자 아이가 죽는 꿈.

자신을 억합하고 괴롭히던 일들이

말끔히 해소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누군가를 죽이는 꿈.

소원이 성취되는 길몽으로

행운의 여신이 당신을 향해 있다고 하네요

자신이 누군가를 죽이고 소지품을 훔치는 꿈.

사업이나 어떠한 일이 성취되고

재물과 돈을 얻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누군가 다른 사람을 죽이는 것을 보는 꿈.

다른 사람의 일로 인해

자신이 하는 일이 도움을 받게 된다고 하네요

누군가 죽어 길바닥에 버려져 있는 것을 보는 꿈.

꿈속에서 죽은 사람은 자신을 의미한다 보며

행운이 찾아오는 길몽으로 해석한다고 하네요

다른 사람이 죽은 것을 보는 꿈.

건강과 장수를 상징하는 꿈으로

자신의 아내나 여성이 죽어있는 꿈이라면

횡재수가 따르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죽은 사람과 함께 음식을 먹는 꿈.

만사형통 대길할 꿈으로

많은 재물을 얻게 되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죽음의 신

 

자신이 죽인 사람이 되살아 나는 꿈.

자신이 바라던 바를 이루었지만

결과가 좋지 않아진다고 하네요

자신이 죽인 사람이 살아나 자신을 쫓아오는 꿈.

해결해야 할 일이 성사되지 않아 좌절감을 맛보게 되고

끝낸 줄 알았던 일의 마무리가 좋지 않아

곤란한 상황에 놓이는 흉몽

자신이 너무 많은 사람들을 죽이는 꿈.

너무 많은 사람을 죽이는 꿈은 집안에 도둑이 들거나

불길한 일이 생길 흉몽이라고 하네요

자신과 가까운 사람을 죽이고 죄책감에

괴로움을 느끼는 꿈.

어떠한 일일에 대한 마무리가 좋지 않아

일을 맡긴 이들이 자신을 불신하게 되는 흉몽

자신이 물에 빠져 자살하는 꿈.

하는 일마다 꼬이고 되는 일이 없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친척 중 누군가 죽었다는 소식에도 마음이 무덤덤한 꿈. 자신이 공들여 얻어진 재물이나 돈을

귀한 줄 모르고 당연한 일로 여기는

주위 사람들의 반응이 생긴다고 합니다

죽음 직전 살려달라 애원하는 적을 살려주는 꿈.

다른 사람의 잘못이

본인에게까지 피해를 주게 되거나

자신에게 해를 끼친 사람을 용서하게 될 꿈이라네요

자신에게 달려드는 사나운 동물을

단칼에 배어 죽이는 꿈.

임산부가 이 꿈을 꾼다면 매우 불길한 꿈으로

조심 또 조심해야 한다고 하네요

728x90

'Dre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 해몽 - 칼 꿈은 나쁜가?  (0) 2021.06.06
꿈 해몽 - 기타 여러 형태의 죽음  (0) 2021.05.27
2021년 띠별 연간 운세  (0) 2021.05.18
2021년 띠별 운세  (0) 2021.05.18
2021년 띠별 매달 운세  (0) 2021.05.18